뉴스기사2.png

 

[아시아타임즈=김동훈 기자] ‘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’가 지난 18일 모델하우스를 열었다.

 

advertisement

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 지하 5층~지상 최고 49층, 6개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. 단일 84㎡ 아파트 945세대(예정)와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로 선보여진다.

 

지난 7월 1일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고시가 완료돼 사업이 문제없이 진행될 수 있는 여건이 확보된 상태다. 조합원 모집이 완료되면 사업승인 및 착공 후 일반 분양으로 전환될 예정이다.

 

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조합원 가입은 무주택자이거나, 국민주택규모(85㎡) 이하 1주택 소유한 세대주까지 가능하다.

 

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중부고속도로, 영동고속도로, 중부대로(42번 국도), 3번 국도 등이 인접해 도심으로 접근이 편리하다. 도보로 이천종합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고, 경강선 이천역이 반경 2km 내에 있다.

 

주변으로 안흥초, 이천중, 이천제일고가 있으며 이천 청소년문화센터, 시립도서관, 교육복합시설 예정부지가 근거리에 있다. 도보 거리에 롯데마트가 있고, CGV, NC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과 이천 시청, 세무서, 경찰서, 지방법원 등 공공기관도 인접해 있다. 복하천 수변공원, 안흥유원지, 이천온천공원, 온천지구 등 주거환경도 갖췄다.

 

대단지에 걸맞은 넓은 부지를 활용해 피트니스센터, 작은도서관, 어린이집,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. 또한 단지 곳곳에 다양한 초목을 식재한 테마가든을 비롯해 어린이놀이터, 쉼터 등 조경 특화설계가 적용될 계획이다.

 

실내는 4베이, 3면개방, 거실 2면개방 등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꾸며질 예정으로 펜트리, 드레스룸, 현관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설치할 예정이다.

 

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모델하우스는 이천시 중리동에 마련돼 있다.

 

출처 : 아시아타임즈

 

 

 

 


이천 서희스타힐스